Home - 커뮤니티 - 후기게시판 - 산후조리원 후기
트위터로 보내기 인스타그램
루시나 산부인과 & 산후 조리원 후기~ 2021-01-14 09:45:55
작성자   루시나산부인과 imusiwer1@nate.com 조회  524   |   추천  54

안녕하세요.

9월에 루시나 산부인과에서 제왕으로 애기낳고, 지금은 조리원에서 지내고있어요.

많은분들에게 정보 공유해드릴려고 후기남깁니다.

# 루시나 산부인과

양수가 터져서 아침 일찍 병원에 급하게와서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마음의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의 수술이라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수술실 간호사분들께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이런저런 말로 긴장도 풀어주셨습니다.

입원기간 5박 6일 동안 병동 간호사, 수술실 간호사분들 다 친절하세요. 항상 불편점은 없는지 먼저 물어봐주셨어요.

그리고 3층 신생아실 선생님들도 애기 젖무는거 잘 가르쳐주셨어요.

# 루시나 산후조리원

원장님, 신생아실 선생님들, 청소해주시는 여사님들과 식당 여사님들 모두 다 친절하세요.

조리원 원장님께서 자주 방에 직접오셔서 불편점은 없는지 체크해주셨어요. 퇴소교육도 원장님께 받았는데 목욕, 모유수유, 등 여러가지 많이 배웠습니다.

그리고 신생아실 선생님들도 질문하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트림, 수유자세 매번 물어봐도 잘 알려주셨어요.

밥이랑 간식도 다 맛있고, 청소도 깨끗하게 매일 잘 해주셨습니다.

# 조리원 가슴 마사지

4층에 산모들 모유수유 관리해주시는 실장님이 따로 계세요. 다른 조리원 이야기들어보면 가슴마사지 비싼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고 관리받던데 루시나는 추가금액없이 실장님께서 관리해주세요. 아마 루시나 산후조리원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입원기간에 젖몸살이와서 가슴이 옷에 스치기만해도 통증이 심하고 부유방도 생겼었어요. 그런 상태로 조리원에 왔는데 실장님께서 20분? 정도 통곡 마사지 해주셨는데 땡땡했던 가슴이 바로 좋아졌어요. 전문가의 손길은 역시 다르드라구요.

그리고 제가 치밀유방이라 조금씩 계속 뭉치는데 실장님께서 자주 제 가슴을 상태인해주시고 만져주셨어요. 그러면 가슴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그리고 양쪽 겨드랑이에 부유방은 생체리듬을 이용하는 기계로 관리해주셨는데 지금은 많이 가라앉았어요. 정말 신기하드라구요.

#벨라체형관리 (산후 마사지)

다들 꼭 하라는 산후 마사지! 출산후 꼭 받으세요.

부종도 없어지고 오로도 잘 배출됐어요. 저는 골반교정도 받았는데 너무 시원하고 눈으로 직접 몸의 변화가 보여요. 골반이 올라가있었는데 처음 마사지받고왔는데 골반이 많이 내려가드라구요. 남편도 눈에 보인다고 신기하다고 하드라구요.

이제 집에가면 마사지 못 받는게 너무 아쉽네요.

집에 갈 날이 며칠 안남았네요.

루시나 산부인과, 산후 조리원 직원들 모두 친절했어요.

잘 지내다 이제 곧 집에 갑니다. ^-^

 

 

 


[출처] 루시나 산부인과 & 산후 조리원 후기~ (루시나산부인과) | 작성자 보봉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분만, 조리원, 벨라체형관리 후기 2021-01-14 09:43:31
- 다음글 : 루시나 산후조리원 후기 2021-01-14 09:5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