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크리닉
성크리닉이란

성의 개방화에 따라 예전보다 성의 만족감과 행복감을 얻을려고 하는 자신의 성에 대한 욕구와 고민을 상담하고 싶지만 아직도 드러내놓고 상담하기를 꺼려합니다. 여성의 성에 대한 고민은 숨길수록 몸과 마음이 위축되고 행복한 결혼생활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30-40대여성이 남편을 사랑하는데도, 성관계를 할 때는 좋은지 잘 모르겠다고 한다. 그냥 남편을 사랑하니까 성관계를 반복하였지만 최근에는 성적인 느낌이 없어지면서, 더 이상 성관계를 하기 싫어졌다고 합니다.”

이와 비슷한 경우의 우리나라 부부 사이가 많아지며 부부사이에서 섹스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4쌍 커플 중 1쌍은 섹스리스 부부라고 합니다.여러 이유중에도 가장 큰이유는 섹스의 즐거움을 모르기 때문이라는 게 지배적인 의견입니다. 이런 여성의 대부분은 잦은 성관계와 출산과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질과 골반근육이 이완되어 질근육의 수축력이 저하되고 탱탱한 느낌을 상실하게 되어 부부관계시에 흥미를 잃고 성적 자신감을 상실하여 성관계를 회피하거나 수동적으로 되어 섹스리스부부가 됩니다.

자각증세가 없더라도 남편과의 관계가 소홀하고 심한갈등을 유발하거나 간혹 남편의 외도로 결국은 가정에도 나쁜 결과까지 초래할수 있어 이제는 혼자서 쉬쉬하며 고민하기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근본적인 해결을 하여 아름다운 성생활로 자신있고 당당한 아름다운 여성이 되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성생활을 위해서는 성에 대해 친밀감을 느끼고 성(섹스)에 대하여 알아야 하며 또한 자신감이 있어야 성(섹스)가 즐거워집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더강한 사랑을 만들어 가면서 유대감을 강화시키는데 없어서는 안될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오른쪽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