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후기게시판 - 진료후기
트위터로 보내기 인스타그램
루시나 산부인과 체형관리실 벨라♡ 2018-04-06 17:53:20
작성자   루시나산부인과 imusiwer1@nate.com 조회  213   |   추천  33

안녕하세요.

18년 3월 11일에 둘째를 낳은 하트엄마에요^^ 

2주의 달콤한 산후조리원을 끝내고, 돌아가야하는 시간이 곧 다가오네요 ㅎㅎㅎㅎㅎ

돌아가면..헬육아가 시작이겠죠? ^^

그래도 이쁜 내새키들이니~♡

열심히 또 육아를 해내보렵니다.

 

루시나 산부인과 체형관리실 벨라의 후기를 써보려해요~~ 

첫째때도 루시나에서 분만&산후조리&마사지를 받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둘째도 어김없이^^ 루시나에서 분만&산후조리&체형관리(마사지)를 했답니다.

첫째(16년도)때와 다르게 건물의 모든 시설들이 리모델링 되어 굉장히 깨끗해졌어요~~

 

특히나 체형관리실은~ 완전 짱짱입니다.

더불어, 실장님은 어쩜~~늘~ 그렇게 밝으시고,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대해주시는지~뵐때마다 그냥 막 에너지가 솟아나는것 같았어요^^

(이건진심~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출산후 다음날부터 젖몸살이 와서..또 양배추를 붙이고 난리였는데..실장님께서 정성스레 풀어주셔서 하루만에 젖몸살이 나아졌어요~~ㅠㅠ 아파죽을뻔했는데..또 한번 감사합니다정말~ 산전,산후 관리해주는 전문적인 곳이 맞습니다~ ♡

 

또한, 마사지 해주시는 선생님의 놀라운~ 스킬과..압력... 엄청나게 대단하셨어요~ㅋ 

한번 받고, 콕 찝어 그 선생님께 전담으로 해달라고 부탁드렸죠~♡ 

워킹맘이라 사회생활하면서도 이곳저곳 마사지샾을 다녔었는데~정말 따따봉이였어요~~

덕분에 붓기도 정말 많이 빠지고^^ 너무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그외에 골반교정기,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핀란드사우나실,아쿠아마사지도 있어요~(요건 다른분들께서 사진을 많이 올려주신듯 하여, 전 사진패스~)

아쿠아마사지던, 핀란드사우나실이던 이용하려면 실장님이나 계시는 선생님들께 미리 말씀 드려야하는데, 정말 귀찮은 내색없이~준비해주시고

늘, 많이 많이 이용하시라며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이제 마지막 한번의 케어가 남은 상황입니다.

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잘 받고, 돌아가도록할께요~~!! 

 

붓기도 많이 빼주시고, 늘 잘대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했어요~벨라~♡ (아악~ 신생아실 소독시간이라 아가를 데릴러 가야해요~그럼 전 이만)

 

[출처] 루시나 산부인과 체형관리실 벨라♡ (루시나산부인과) |작성자 쑥쑥이맘033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루시나 산부인과 체형관리실 벨라 후기:) 2018-04-06 17:52:30
- 다음글 : 감동조리원, 루시나산후조리원 후기 2018-04-06 17:58:23